집에서도 쉽게 와플이나 샌드위치를 해서 먹을 수 있는 와플메이커가 요즘 20/30/40 여성분들에게 꽤나 인기입니다. 과거 이효리 민박에서도 소녀시대의 윤아양이 와플메이커를 가지고 요리하는 모습이 방송에 전파되어 와플메이커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오늘은 와플메이커 중 가장 가성비가 뛰어나면서 성능도 좋은 "단미와플메이커"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단미와플메이커 제품의 색상(3 color)
레드/화이트/핑크
제품 크기
W(138) x D(222) x (H) 91.5(mm) / 무게 1.4kg
단미와플메이커 체크 포인트
두가지 플레이트를 기본으로 제공을 하여 누구나 손쉽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원터치형식으로 열림과 닫힘이 가능하고 손쉽게 와플 판과 샌드위치 판을 교체해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니 언제든지 쉽고 간편하게 와플과 샌드위치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기본구성 2가지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와플용 1개 / 샌드위치 용 1개 제공)
자동 LED 램프로 예열 알림 확인이 가능한 단미와플메이커는 타이밍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어 전원을 연결하고 램프에 주황색 불이 들어오면 조리 후 예열이 완료 되면 불이 꺼지는 작동 방식입니다.
플레이트는 위 아래로 나누어진 양면직화방식의 플레이트로 양쪽에서 재료를 익혀주기 떄문에 속재료의 향과 수분이 그대로 남아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바삭한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하나 팁을 드리자면 조리시 토핑을 넣을 경우 식빵 가운데 쪽으로 몰아서 상단 플레이트를 닫으면 자연스럽게 토핑들이 양쪽으로 퍼져 골고루 샌드위치 발라진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번의 터치로 플레이트가 분리가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 이겠지만 플레이트 분리시 뜨겁지 않은지 반드시 확인 후 분리하시길 권장합니다.
- 실구매자 후기 확인해보기 -
와플 및 샌드위치 조리 방법
- 단미와플메이커 AS 여부 확인해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