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에어 5세대 사전예약(쿠팡)과 최신정보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에어 5세대 사전예약(쿠팡)과 최신정보는?

by IT_잡다남 2022. 3. 5.

아이패드에어5세대 렌더링 이미지

 

아이패드에어 5세대 출시가 거의 확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아이패드에어 5세대 출시에 맞춰 국내 사전예약 일시와  지금까지 알려진 제품의 최신 유출 정보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출시일점이 남았기 때문에 들어오는 아이패드에어 5세대 최신 정보는 상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는 점 참고하길 바라며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애플 이벤트 공개 후 최신 아이패드 에어5세대 정보 업데이트 완료, +업데이트란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아이패드에어5 사전예약 페이지 확인해보기

 

- 바로가기 -

 

 

아이패드에어 5세대 출시?


아이패드에어5세대 렌더링 이미지2

 

애플 초대장이 3월 8일, 한국 시각으로 9일 새벽 3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아이패드에어 5세대 공개가 유력해졌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패드에어 5세대를 비롯하여 아이폰SE3, 아이맥 프로 27인치, 맥미니 등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2년만에 새롭게 출시가 되는 에어 5세대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와 비슷한 스펙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아이패드 프로모델이 너무 비싸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제품, 그리고 미니 6세대와 프로모델의 중간 버전이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더구나 아이패드에어는 특히 발매주기가 매우 일정치 않은 기기인지라 차기작이 또 언제 발표될지 알 수 없는 기기 알려져 있기에 이번 새로운 아이패드에어 소식이 애플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입니다. 

 

 

아이패드에어 5세대 국내 사전예약 일정


애플이벤트초대장로고

 

이번 애플의 온라인 생중계 3월 9일이 지난 후 아이패드에어 5세대 사전예약은 아이폰SE3와 유사하게 진행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업데이트

 

1차 출시국의 경우 3월 11일 사전예약이 가능, 18일날 출시를 하지만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라서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은 미정입니다만 사전예약일이 잡힌다면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에 따라 여러분들의 아이패드에어 5세대의 구입을 가장 큰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페이지 공개 시점이 중요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경쟁빈도가 매우 심한 애플기기인 만큼 사전예약의 품절방지를 위해 요즘은 "카톡알림신청"을 통한 방법을 이용하여 사전예약페이지 공개 10분전 카톡알림을 통해 많이들 손쉽게 구매한다는 점 참고하길 바랍니다.

 

 

아이패드에어 5세대

사전예약 알림

 

 

카톡알림신청 바로가기

 

 

※ 사전예약 TIP (쿠팡)

 

사전예약의 가장 치열한 곳은 바로 쿠팡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쿠팡의 8~10% 카드할인과 더불어 빠른 배송이 굉장히 매리트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 같은 쿠팡의 사전예약 경쟁률이 심하기 때문에 TIP 말씀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카톡알림신청 -> ②모바일 원터치 결제설정 -> ③자주쓰는 신용카드 업데이트

 

이렇게 3가지로 나눌 수가 있으며 한가지 더 추가를 하자면 여러분들이 선택할 제품을 사전예약 공개당일 고민을 하지말고 이미 결정된 사항에서 빠르게 구매버튼만 누르면 끝날 수 있도록 대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전예약 필승방법을 6가지 STEP으로 나눈 좋은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바로가기

 

막상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면 1분도 되지 않아 품절이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이같은 사전준비는 필수라고 말씀을 드리며 혹시나 PC가 더 빠르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지금까지 조사한 바로 사전예약은 어플로 성공을 했다는 분들의 비율이 훨씬 더 많았다는 점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패드에어 5세대 최신정보 8가지 (업데이트 완료)


1) 색상

 

기존의 아이패드에어4의 색상은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 로즈 골드 / 그린 / 스카이블루로 총 5가지 형태로 출시가 되었습니다만 이번 애플 초대장의 심상치 않은 로고 색상으로 인해 애플의 색상마케팅이 아이패드에어 5세대에서도 적용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개최된 애플이벤트 신제품 공개는 아이폰SE3, 아이패드에어 5세대, 27인치 아이맥 프로 / 맥미니 등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 발표한 애플제품부터의 색상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으로 보아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색상의 출시의 가능성이 열려있다는 점 말씀을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이번 아이패드에어 5세대 제품은 스페이스 그레이, 스타라이트, 핑크, 퍼플,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며 블루라는 새로운 색상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2) 디자인

아이패드에어 5세대 디자인의 경우 2020년 출시된 전작인 4세대 제품이 워낙 크게 변화가 이루어졌기에 전작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전작의 전원버튼 터치 ID 탑재는 꾸준히 유지가 되며 화면 크기도 10.9인치 동일하며 풀베젤리스, C타임포트 등 디자인적으로 변화가 있을까? 라고 물어보시면 4세대와 큰 차이점은 없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폰SE3 사전예약,가격,성능은?

 

아이폰SE3 사전예약 및 가격 및 공식정보는?

애플의 아이폰SE3 공식 출시가 올 봄에 나올 것으로 알라져 있는 가운데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이번 아이폰SE3는 애플에서 진행하는 중저가형 스마트폰의 최저가라는 혜자스로운 혜택을 달

mvmv3754.tistory.com

 

3) 칩셋

 

유일하게 바뀐 점이라고 할 수 있는 칩셋의 변경은 아이폰13의 칩셋에 들어간 A15칩셋으로 탑재가 될 것이 유력합니다. 전작보다 단일코어 10% / 멀티코어 20% / 그래픽 15% 등의 성능 향상을 기대할 수가 있겠으며 기존의 아이패드에어4세대에 적용된 A14칩셋의 성능차이보다는 에어3세대 이하이신 분들에게 체감적인 성능차이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이번 아이패드에어 5세대 제품은 8코어 CPU와 8코어 GPU를 갖췄으며 CPU는 최대 60%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하고 GPU는 전작 대비 2배 더 빠른 성능을 보유을 보유하는 등 전력효율성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CPU+GPU를 결합한 16코어 뉴럴엔진을 통해 고성능을 요하는 작업인 한번에 여러개 4K 동영상 스트림 편집을 비롯하여 고사양 게임, 3D 공간 재설계, 증강현실 등을 제공할 수도 있겠습니다.

 

 

4) 카메라

 

애플하면 감성적인 카메라 기술로 유명하기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만큼 최신 아이폰13의 스마트HDR4 기술이 이번에 탑재가 되어 사진촬영과 영상촬영시 훨씬 더 자연스럽게 촬영이 될 예정입니다.

 

전면카메라는 전작 700만화소에서 1200만화소로 업그레이드가 되며 아이패드 프로와 미니에 적용된 센서스테이지 기능도 적용이 됩니다.

 

센터스테이지 : 초광각의 화각을 이용해 사람의 초점을 자동적으로 맞춰주는 기능

 

비대면시대의 화상연결기술이 더욱 발전이 된 부분이기에 사진이나 영상 촬영시 자유롭게 움직여도 쉽게 촬영을 할 수가 있겠습니다.

 

후면카메라 역시 1200만 화소 와이드 카메라로 사용자가 선명한 사진 및 4K 동영상 촬영하고 문서 스캔, AR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이패드에어5세대 제품과 펜

 

5) 램과 저장용량

 

기존과 동일한 램 4GB 저장용량은 64GB / 256GB가 되겠습니다. 

 

 

6) 5G 통신망

 

아이패드에어 5세대부터는 LTE 통신망 + 빠른 5G통신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LTE망을 원하시는 분들은 LTE 유심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LTE 혹은 5G 등 원하시는 통신망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7) 가격

 

WI-FI -> 64GB : 779,000원 / 256GB : 979,000원

WI-FI, 셀룰러 -> 64GB : 979,000원 / 256GB : 1,149,000원

 

 

8) 그 외 (업데이트)

 

USB-C포트는 이전 세대에 비해 2배 빨라진 전송 속도를 제공하며 최대 10Gbps로 대용량 사진 및 동영상을 더욱 빠르게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그 밖에 디스플레이는 7.5cm 레티나 HD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380만 화소를 제공, 전면 라이네이팅 처리, 넓은 색영역 지원, 반사 방지 코팅 기술 등을 탑재를 하였으며 외장과 메인 로직 보드 솔더, 오디오 자석 등은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각각 적용하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