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블루투스 이어폰 BEST5 추천 모음전(최신)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2022 블루투스 이어폰 BEST5 추천 모음전(최신)

by IT_잡다남 2021. 8. 19.

 

과거 유선 이어폰 시장이 대세였었지만 현재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그 자리를 이어받아 대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급변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성장속도에 맞춰 많은 브랜드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를 하였다. 그래서 수많은 제품들 중 2021년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고 앞으로 받을 것 같은 제품 BEST5를 추천해 보았으며 1~5위까지 전부 음질로는 손색없는 이어폰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길 바라겠다.  

 

 

0) QCY 블루투스 이어폰


 

듀얼밸런스, 고성능코덱, 4개의 마이크, 고속충전, 21시간 장시간 사용, TYPE-C 등등 3만원도 안되는 가격의 무선이어폰으로 이정도의 성능은 정말 답이 없을 정도로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최고 QCY T-10 바로가기

 

 

1) 삼성 갤럭시 버즈2


 

삼성의 갤럭시버즈2가 드디어 출시가 되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삼성의 언팩행사를 통해 출시된 갤럭시버즈2를 기대를 하고 있을 법한데 그 이유는 ANC 탑재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가격정책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즉 가성비 모델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 기존 갤럭시버즈1때의 출고가가 15만원인데 비해 더 다양한 기능과 풍부한 음질 발전에도 불구하고 149,000원이면 무슨 말이 필요할까? 싶다.

 

 

더구나 AKG의 기술적인 협약으로 음질에서도 애플의 에어팟 못지 않은 좋은 평을 듣고 있는 만큼 갤럭시버즈2는 필자가 추천하는 가장 첫번째 BEST1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소개를 하고 싶다.

 

갤럭시 버즈2 사용 후기 확인

 

 

2) LG 톤프리


 

삼성의 갤럭시버즈2가 있다면 조금은 아직 대중들에게 덜 알려지긴 했지만 갤럭시버즈2 못지 않은 LG의 톤프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도 있다.

 

LG톤프리는 음향회사 메리디안의 콜라보로 역시나 매번 발전된 음질로 인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수준높은 음질을 제공해주는데, 특히 이번 LG 톤프리에 색다르고 재미있는 기능을 내어놓았다.

 

 

바로 UV살균 충전 케이스이다. 충전케이스에 충전을 하면 UV 살균기능이 작동이 되어 유해세균 99.9% 살균을 시켜주어 귀 건강에 무척 좋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다.

 

특히 커널형 이어폰의 특성상 제대로 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관리를 하지 않으면 외이도염과 같은 질환이 충분히 발생할 수 있기에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LG 톤프리도 무척이나 매력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생각이 든다.

 

LG 톤 프리 사용 후기 확인

 

 

3) 비츠 스튜디오 버즈


 

유명 음향기기 회사 닥터드레를 애플이 인수를 하여 더욱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낸 비츠 무선이어폰시리즈가 올해 출시를 하게 되었다. 현재 사전예약중인데 전작인 파워비츠프로가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만큼 후속작인 비츠 스튜디오 버즈 또한 많은 기대가 되는 바이다.

 

특히나 디자인 또한 닥터드레의 시그니처 색상인 레드와 아이폰과 어울릴만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기도 하며 IOS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에도 호환이 잘 되게끔 고려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노이즈캔슬링 지원은 물론 평소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에어팟 외에 이렇게 비츠 스튜디오 버즈나 프로 제품도 상당한 음질과 품질을 느낄 수가 있다고 말을 하고 싶으며 가격 또한 상대적으로 에어팟 보다는 저렴한 것이 특징이긴 하겠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비츠 스튜디오 버즈 사용 후기 확인

 

 

 

 4) 에어팟 프로


 

애플빠라고 할만큼 예쁘고 멋진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유명한 애플의 에어팟 프로이다. 프로가 붙은 만큼 현재 애플사에서 가장 고성능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되겠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주변 사람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음 허용 모드까지 빠르게 전환이 되며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까지 이렇게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원하는 맞춤형으로 제작을 해주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이지 않을 까 생각을 해본다.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 ( 사실 블루투스 이어폰의 디자인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함) 아무튼 한번 애플빠면 영원한 애플빠라는 소리가 있듯이 출시한지는 오늘 추천 제품들 중에 조금은 오래된 축에 속하지만 여전히 강자라고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확실하다.

 

애플 에어팟 프로 사용 후기 확인

 

 

 

5)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앞선 4개사의 이어폰들에 비해 덜 알려진 무선이어폰인 소니사의 WF-SP800N 제품이다. 귀에 착 달라붙는 아크서포터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말끔하게 부착이 되는 있는 착용감과 퀵 차지 지원의 9+9 = 총 18시간 사용이 가능한 오래가는 배터리까지 블루투스 이어폰계의 알짜배기 숨은 보석과 같은 존재라 말을 하고 싶다.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역시 물론이며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 360도 리얼리티 오디오로 모든 방향의 사운드를 생생하게 구현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풍부한 음질을 느낄 수 있어 꽤나 후기들이 좋은 편이다.

 

 

그리고 블루투스 5.0 적용으로 안정성이 더욱 강화되 사운드의 끊어짐과 지연현상을 최소화 하였고 연결의 안정성 또한 좋아 충전케이스를 열자마자 빠른 자동 페어링이 되는 기능도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말하고 싶다.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