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이동식 에어컨 TOP5 추천 리뷰 깔끔 정리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2021 이동식 에어컨 TOP5 추천 리뷰 깔끔 정리

by IT_잡다남 2021. 5. 14.

 

요즘 날씨가 정말 여름이 다가온 것처럼 무더워진 더위를 느끼고 있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필자 역시 낮에는 에어컨을 작동시키는 만큼 여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올여름 역시도 무더위가 예고가 되어 있어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걱정이 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2021년 여름을 책임져줄 이동식 에어컨 TOP5 추천 리뷰를 해드릴 텐데 그냥 에어컨이 아닌 이동식 에어컨인 만큼 어떤 특징과 제품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국전자 에어젯 무빙 이동식 에어컨

 

알아서 물을 증발시키는 물 배출이 없는 자가증발식 제품으로 따로 물을 비워낼 필요가 없는 제품입니다.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연속배수로 제습기능이 탑재되어 장마철 제습기 활용으로도 좋은 제품인데요, 거기다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누구나 배기호스를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창문형태에 구애받지 않은 수직창과 수평창 설치자재를 제공해주는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 더 자세히 확인해보기 - 

 

 

이노크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최대한 소음을 적게 날 수 있는 제품으로 52~53db 조용한 사무실 정도의 소음이 특징인 이노크 제품입니다. 자가증발식 파워냉풍이 가능하며 강/약 풍량조절 뿐만 아니라 제습기능, 편리한 무선 리모컨 제공, 24시간 타이머와 수면기능까지 이동식 에어컨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 좋은 상품평들이 많은 것 같네요.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자세히 확인해보기-

 

 

1. LG전자 휘센 이동식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은 일반 에어컨보다 좀 더 간소하며 설치가 편리하다는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벽에 타공이나 잦은 이사 등등 설치 부담이 크신 분 혹은 여러 공간에서 에어컨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이동식 에어컨을 정말 추천합니다.

 

 

그중 LG 전자의 휘센 이동식 에어컨은 빠르고 강력한 냉방을 제공하면서도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큰 경제적인 이동식 에어컨 제품이라고 설명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설치 또한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만큼의 난이도에 웬만한 소음은 들리지 않게 끔 하는 저소음 냉방 기능까지 있어 여름철 열대야 현상으로 잠 못 이루는 여러분들께 소음마저 없는 에어컨이라 꿀잠을 청할 수 있는 에어컨입니다.

 

 

그밖에 냉방부터 제습까지 한 번에 되는 기능이 있어 송풍 / 제습/ 냉방 등등 가전은 LG라는 말답게 평판이 좋은 이동식 에어컨이라고 소개를 해드리고 싶군요.

 

더 많은 제품 이미지와 설치 방법등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설치 또한 담당 기사님이 직접 설치하니 안심하길 바라겠습니다.

 

휘센 이동식 에어컨 더 많은 정보 보기

(실외기 설치 필요없음)

 


2.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리모컨이 있는 신일 이동식 에어컨은 간편 조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인데요, 먼 거리에서도 편리한 에어컨 리모컨으로 온도 / 시간 조절 / 바람세기 및 다양한 모드들을 리모컨 하나로 컨트롤이 가능한 점 좋습니다.

 

 

360도 이동이 되는 이동식 바퀴와 먼 곳까지 냉방이 되는 1020w 초강력 냉방 기능까지 있어 넓은 26.4㎡ 까지 시원하게 해 준답니다.

 

 

넓은 사무실 / 원룸 좁은 방 / 에어컨 설치가 어려운 곳 / 까지 이동식 에어컨은 설치 공간이 정말 자유로운 것이 장점인 것 같네요.

 

 

그밖에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은 습한 여름에 제습 기능 또한 필요한 기능이기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스마트한 제습 기능까지 탑재가 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신일 이동식 리모컨 에어컨 더 자세히 보기

 


3. 루시퍼 대용량 이동식 에어컨

 

루시퍼 대용량 이동식 에어컨은 무엇보다 저소음 에어컨으로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추천을 하는 제품인데요, 초반 2~3분 외에는 컴프레셔 작동이 멈추고 송풍 기능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그리고 저렴한 전기 요금도 장점인데요, 1시간 87원 / 6시간 519원 / 한 달 16,000원으로 최저 15도까지 강력한 냉방능력을 유지시켜주는 절전형 전기요금 에어컨이라고 말씀드릴게요.

 

 

그밖에 제습 / 수면모드 / 풍속 조절 / 예약 타이머 / 등등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까지 있으며 KC 안전인증 테스트 및 국립 전자파 적합 등록 테스트 역시 통과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루시퍼 에어컨 후기 보기

 

 

4. 포시엠 이동식 에어컨

 

넓은 공간, 그리고 초강력한 냉방력이 장점인 포시엠 제품은 2000w의 강력한 냉방력과 16.5㎡ 넓은 공간까지 도달하여 올 방안을 시원하게 해주는 에어컨입니다.

 

 

이 제품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냉매 고급 가스를 사용하여 환경 보전을 생각하는 제품이며 이동식 에어컨의 소음과 후면 발열로 인한 이런 단점들을 호스 양쪽 연결이라는 방식으로 해결을 하고 있는 특징 있는 제품입니다.

 

 

자세한 양쪽 호스 연결 방식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그밖에 제습, 자가 증발식, 풍속 조절 기능 등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포시엠 이동식 에어컨으로 가격 또한 가성비 제품인 것 같아 추천해드립니다.

 

포시엠 이동식 에어컨 후기 보러가

 

 

5. 컴프 라이프 이동식 에어컨

 

마지막 다섯 번째인 컴프 라이프 이동식 에어컨은 냉방면적이 20㎡ 로 넓은 면적을 자랑하고 있으며 회전식 터버 압축기로 방안을 빠르게 냉방이 되도록 해주는 시스템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컴프라이프 제품 같은 경우 콤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방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리모컨 및 LCD 디스플레이로 작동 방법 또한 현대적인 감각으로 깔끔하고 편리하다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추가 구성품 중 강력 냉방 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추가 업그레이드 키트를 별도로 구매를 하여 장착할 시 초강력 냉방을 느낄 수 있는 키트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컴프 라이프 이동식 에어컨 더 자세히 보기

(실제 사용후기 참조)

 

 

2021 이동식 에어컨 TOP5 정리

 

이렇게 이동식 에어컨에 관해서 TOP5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제품을 선택하실 포인트는 개인적 생각에는 저소음의 여부와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인지를 확인을 해보셔야 될 텐데 실외기가 다들 없는 이동식 에어컨이라 설치는 간편하지만 간혹 너무 오래된 창틀을 가지고 있는 집의 경우 호스 연결 설치가 안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길 바라겠습니다. (목재 창틀 혹은 구형 알루미늄 새시, 전통 창호에서는 설치가 조금 애매할 수도 있음)

 

관련글

 

2021 제습기 TOP5 추천 깔끔 리뷰시리즈

무더위 장마철이 예고가 되고 있는 2021년 여름, 슬슬 에어컨과 제습기를 가동해야 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철 무더운 날씨로 인한 습한 집안 환경의 불쾌지수 상승은 정말 피하고 싶은

mvmv3754.tistory.com

 

2021 삼성무풍에어컨 TOP3 정리 리뷰

기존의 에어컨을 사용하시다 보면 가장 큰 걱정거리가 바로 에어컨 바람이 내 얼굴로 바로 맞을 수 있는 직선 방식이 신경 쓰이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에어컨 바람이 피부에

mvmv3754.tistory.com

 

2021 창문형 에어컨 TOP5 깔끔 정리

새로운 에어컨 방식인 창문형 에어컨은 출시로는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으며 초기 시장인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브랜드에서 창문형 에어컨에 대한 개발과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더욱

mvmv375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