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용품 추천 준비물 BEST5 정리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캠핑용품 추천 준비물 BEST5 정리

by IT_잡다남 2021. 9. 2.

 

코로나 시국에 맞춰서 인원제한으로 인해 삼삼오오 모여 여행을 다닐 수 없다는 점이 가장 아쉬운 점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소수의 인원으로 캠핑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시국 때문에 더욱 입문자가 많아지는 캠핑업계에서 입문자분들이 꼭 알고 챙겨야 할 캠핑용품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용품 추천 준비물 BEST5


: 1) 텐트

 

캠핑용품 준비물 첫번째로는 보통 캠핑하면 여러 종류의 캠핑이 있겠지만 가장 많이 하시는 캠핑이 야외에서 하는 텐트캠핑이 아닐까 싶은데요, 초보자분들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우선 입문자분 이시니깐 텐트도 쉽게 칠 수 있는 텐트가 좋다고 말씀드리며 원터치 텐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에 워낙 원터치텐트가 잘 나온 나머지 넓은 실내와 생활방수는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되는 텐트들이 많아 한번 사용하면 꽤 오랫동안 원터치텐트의 매력에 못 벗어나실 수도 있을 겁니다. ^^ 그리고 무상 A/S도 잘되는 시스템이 되어있는 것들이 많다는 점 참고하길 바랄게요.

 

여기는 제가 원터치텐트 사진 포함 모아놓은 제품들인데요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자세한 정보와 사용후기도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원터치텐트 모음전 확인해보기

 

 

: 2) 아이스박스

 

캠핑을 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은 빼놀 수 없습니다. 특히나 야외에서 먹는 음식들은 꿀맛 중의 꿀맛이기에 어떻게 보면 캠핑하는 목적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식재료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싱싱하게 보관하기 위해서 아이스박스도 캠핑용품으로 필수입니다.

 

아이스박스는 뭐 특별한 것보다는 내열성과 내구성이 높은 것이 보온과 냉온이 잘 되는 것이라 보,냉온이 잘 되는거 그리고 사이즈 체크해서 고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사계절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스박스 또한 많으니 아래를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스박스 모음전 바로가기

 

 

: 3) 캠핑의자

 

누울 수 있는 텐트가 있다면 앉을 수 있는 캠핑의자도 필요하겠죠? 쉽게 펼쳐지면서도 견고한 스틸 프레임으로 만든 접이식 캠핑의자로 생각보다 앉아보시면 등받기 각도나 착석감이 굉장히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그리고 요즘 캠핑의자에는 팔걸이나 하단 쪽에 메쉬망으로 된 수납망도 있어서 핸드폰이나 잡다한 용품들을 수납하기에도 참 좋아 활용성이 크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캠핑용품들은 휴대성이 참 좋아야 되거든요? 자주 들고 다니고 무게도 가벼우면 가벼울 수록 좋은 거기 때문에 휴대성을 고려하면서도 견고한 캠핑의자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의자 리스트 확인해보기

 

 

: 4) 조리 (화로대, 버너)

 

음식을 해먹기 위해서 휴대용 화로나 버너가 필요합니다. 화로대와 버너를 2가지로 나누어보았는데 화로대(그릴)은 아무래도 바베큐를 해먹으실 때 필요한 장치라 필요하겠으며 버너는 바베큐외에 다양한 음식들을 조리하기에 필요한 구성이라고 생각해서 필수 캠핑용품으로 넣어봤습니다.

 

 

물론 화로대에서도 다른 요리를 할 수 있겠지만 화로에 숯넣고 세팅하는게 여간 귀찮은 것이 아닌지라 빠르게 해먹을 수 있기에는 간편 버너가 필요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화로대버너 각각 확인해보기

 

 

 

: 5) 캠핑테이블

 

마지막 필수품은 캠핑 테이블! 테이블의 활용은 식사 외에도 담소를 나누기 위해 필요한 장치이며 테이블이 있고 없고는 캠핑의 허전함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야외캠핑의 경우에는 텐트외에도 텐트 주변에 깔려있는 캠핑의자와 캠핑테이블, 조리기구 등등이 마치 내 구역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더 넓게 보이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성캠핑에 맞게 원목테이블, 접이식 테이블, 알루미늄 테이블 등등 종류가 굉장히 많으면서도 역시 캠핑의자처럼 하단 부분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적당히 마련이 되어있다는 점 참고하길바 라며 마지막 BEST5 제품은 캠핑테이블이 되겠습니다.

 

캠핑테이블 기획전 바로가기

 

 

캠핑용품 준비물 그 외에는?


앞선 캠핑용품 준비물 BEST5외에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필요할 수도 있겠는데요, 1) 타프/그늘막, 2) 침낭 및 매트, 3) 수납/정리용품, 4) 주방용품, 5) 랜턴 및 조명 등이 추가적으로 생각해볼 수가 있겠습니다.

 

1) 타프/그늘막 (바로가기)

 

2) 침낭 및 매트 (바로가기)

 

3) 수납 및 정리용품 (바로가기)

4) 주방용품 (바로가기)

 

5) 랜턴 및 조명 (바로가기)

 

이렇게 캠핑용품에 관한 준비물들 정리해보았는데요, BEST5는 필수라고 생각이들며 그외에 제품들 또한 가지고 캠핑하러 가신다면 보다 캠핑의 질을 한끗 더 높여줄 수 있어 즐거운 캠핑생활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