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선물세트 추천 BEST5 추석명절 특집 확인!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한우선물세트 추천 BEST5 추석명절 특집 확인!

by IT_잡다남 2021. 9. 8.

 

곧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답게 항상 명절때 마다 드리는 선물 베스트에는 한우선물세트를 빠질수가 없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추석명절에 드릴 수 있는 한우선물세트의 BEST5를 추천해 보았습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선물 증정이 많은 만큼 엄선되고 품질이 좋은 한우만을 모아놓았으며 지금부터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 "더 자세히 보기" 를 통해 가격확인배송일정 확인 가능

 

 

1) 한우 1등급 한우선물세트 (정읍산외한우마을)


 

주문접수 후 당일생산, 당일출고의 원칙으로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보내는 조은장터 제품이며 추천하는 한우선물세트입니다. HACCP 위생안전인증마크를 받아 안전한 축산식품이기도 한데요, 각 세트에는 청룡, 백호, 주작이라는 이름으로 나눠져 있구요, 중량과 등급이 다르니 "더 자세히 보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작세트 : 꽃등심 400g / 안심 150g / 채끝 150g / 특수부위 300g

현무세트 : 꽃등심 200g / 채끝 150g / 특수부위 150g / 국거리 500g

청룡세트 : 꽃등심 400g / 안심 300g / 채끝 300g / 특수부위 300g

백호세트 : 꽃등심 400g / 안심 150g / 채끝 150g / 특수부위 300g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제조일로부터 한달 반(45일) 동안 보관이 가능하도록 멀티박 진공 포장으로 신선함을 2배로 보존하게끔 포장을 하여 오래도록 신선하게 먹을 수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정읍산외한우마을 한우선물세트

더 자세히 보기

 

 

 

2)  이로우 1등급 한우선물 세트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라 더욱 맛 좋은 이로우 한우 등심 및 채끝 세트인데요, 신선한 한우 소고기만을 엄선해 정갈하게 담아 그대로 구워 스테크나 볶음 요리를 해먹어도 육즙 가득한 한우 맛을 만끽할 수가 추천해드려요

 

혹시나 한우 소고기의 갈변현상이라고 하여 고기의 포장으로 인한 일시적 산소 차단이 될 경우 색이 검붉게 변하는 혀사잉 있는데 이는 맛과 품질에 전혀 문제가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다시 포장을 개봉해서 산소와 접속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선홍색으로 변한다는 점 참고하길 바랄게요.

 

 

이로우 1등급 한우선물세트

더 자세히 보기

 

 

3) 건화한우다 한우 1+등급


 

세 가지 부위로 알차게 구성한 세트이구요 1+등급의 엄선된 한우를 담은 제품으로 국거리, 불고기, 산적용으로 제격인건화한우 냉동 제품이에요. 건화한우 브랟느는 한우 성병, 등급별, 부위별, 맛있는 시점 등을 알리는 연도관리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보다 믿을 수 있는 한우, 그리고 안전하고 맛있는 한우를 기대할 수가 있는 장점도 있겠어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포장용이라면 갈변현상 오해하지 마시길 바라겠구요 급격한 온도 변화가 없는 곳이나 서늘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보관이 가능하며 해동할 때에는 냉장실이나 찬물에 담가서 서서히 해동해주면 좋습니다.

 

건화하우다 한우선물세트

더 자세히 보기

 

 

4) 한우이츠 한우명절세트


 

고객과 하는 한우이츠의 약속이라고 하여 한우 투뿔 보상제를 실시하는 브랜드인데요, 투뿔 한우가 아닐시 구매가격에 100배 보장을 한다고 하는 신뢰가 가는 한우이츠인 것 같네요.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4가지 이츠에 맞게 가격대 또한 다양해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이더라구요.

 

 

더욱이 투뿔 한우답게 최상급 마블링을 제공을 하며 가공과 배송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이라고 하여 10도 내외의 온도를 꾸준히 유지한채 더욱 신선하게 배송이 되기 때문에 한우를 받더라도 신선한 상태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한우이츠 한우명절세트

더 자세히 보기

 

 

5) 미트코리아 한우세트


 

미트코리아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엄격한 품질 및 사양관리로 1+ 한우만을 선별해주는 곳이라 추천하는데요, 실제 직접 생산, 도축, 손질 후 배송을 하는 곳이라 더욱 품질을 믿을 수도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철저한 위생관리와 엄격한 품질 검사로 HACCP 인증업체이기도 하구요, 쇠고기 이력추적제도를 도입해 소의 출생부터 도축, 가공, 판매에 이르기까지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욱 믿을 수가 있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려요

 

 

역시 한우선물세트답게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도록 제조일부터 20일까지 보관이 가능한 진공포장방식으로 산소와 접속을 차단한 포장이기 때문에 신선함이 오래가는 한우를 만나볼 수가 있다고 하네요.

 

미트코리아 한우세트

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