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프레소 머신 추천 BEST5 소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에스프레소 머신 추천 BEST5 소개합니다.

by IT_잡다남 2021. 9. 17.

 

우리나라 커피 소비량은 가히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제는 수많은 카페가 생긴 나머지 집에서도 홈카페를 즐길려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에스프레소 머신과 같은 나만의 카페를 통해 쉽고 빠르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기에 에스프레소 BEST5를 추천해볼려고 한다.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자동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실제 카페에서 사용하는 바리스타 될 수 있는 커피머신까지 인기있으면서도 제품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들로 구성을 해보았으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1)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100% 세라믹 그라인더는 오랜 기간 사용을 해도 일정한 원두 분쇄 성능을 유지시켜주는 특허받은 그라인더이다. 특히 타 대비 메탈 그라인더보다 61%나 마모가 적은 걸로 나온 만큼 필립스 12000 에스프레서머신에 적용되어 있어 강력한 특징이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

 

원두는 분쇄한 후 15분이 지나면 향미가 손실하기 때문에 갓 간 원두의 맛을 최대한 살려주는 머신의 성능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은 바리스타카 커피를 추출하는 모든 과정을 재현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 향미와 신선함을 고유 간직한 채 맛있는 커피를 선사해주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꽤 높은 제품이기도 하며 에스프레소머신으로서 가성비 또한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더 자세히 보기

 

 

2) 맥널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전문기업이 만든 맨널티사의 에스프레서 커피머신은 가정에서 즐기기에 딱 알맞은 디자인과 마치 나만의 작은 카페를 연상시켜주는 제품 디자인이 또한 돋보이는 것 같다. 깔끔하고 세련된 메탈바디에 주방 어느 한켠에 놓아두어도 슬림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을 완성시켜준다.

 

자동압력 조절 기능으로 커피상태에 따라 최대 15BAR까지 최상의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스팀 또한 공기와 우유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되게 해주는 머신이다.

 

제품 옆에는 다이얼을 이용하여 압력 조절을 편리하게 할수가 있고 상단에는 전자식 버튼으로 간단하게 조작이 되어 있어 조작에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집에서 사용하기 최적이라고 정리하고 싶다.

 

맥널티 에스프레소 머신 

더 자세히 보기

 

 

3)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머신


 

주방용품 전문 기업 테팔에서 만든 에스프레소 머신은 커피머신의 편의성과 맛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바쁜 현대인을 위해 조금이라도 기다리지 않고 첫 잔부터 따뜻하게 콤팩트한 일체형 보온시스템으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따뜻한 커피를 만나볼 수가 있다.

 

디지털 방식을 채용한 에스프레소머신이며 직관적인 LCD 모니터 또한 눈에 들어온다. LCD모니터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커피 추출 정보들은 아날로그 방식보다 더 많고 편리한 정보들을 제공해주어 이점이 많은 것 같다.

 

나만의 커피를 쉽게 조절도 가능한데 1~3단계 까지 커피농도를 조절하여 매번 내가 원하는 농도로 설정도 가능하며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하다 나만의 레시피가 완성이 된다면 추가 기능도 따로 있어 언제든 한번의 버튼으로 나만의 스타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매력도 있겠다.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더 자세히 보기

 

 

4) 밀리타 카페오 에스프레소 머신


 

113년 전통 커피명가 밀리타 제품은 커피명가 답게 세세하면서 최적의 커피 맛을 추출해주는 기능들이 다수 존재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괜히 명가가 아닌 듯 제품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 15BAR 고압력 추출은 물론 컵 사이즈로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한 높이 조절 추출구, 그리고 원두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적셔주기 위해 아로마 추출 시스템, 커피의 강도, 농도, 온도, 분쇄강도, 급수량까지 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겠다.

 

탈부착이 가능한 부분도 많은데 드립플레이트 탈부착 가능하며 물탱크, 추출기 등 전부다 탈착식으로 되어 있어 세척에도 용이한 이점이 있어 위생적인 에스프레소 머신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 밖에 더 많은 제품 기능들이 존재를 하고 있는 세세한 머신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밀리타 에스프레소 머신

더 자세히 보기

 

 

5) 브레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머신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유명한 고가의 제품이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제품이기에 최고의 커피 전문가 그룹이 모여 만든 홈카페 결정판인 BES870 제품은 분쇄부터 도징, 탬핑, 추출 등 이제 카페에 갈 필요없이 집에서도 실제 나 자신이 바리스타가 될 수 있는 커피머신이다.

 

간혹 작은 카페에서도 볼 수 있는 브레빌 제품이며 정말로 커피를 사랑하시고 홈바리스타의 꿈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갖고 싶은 워너비 아이템이 아닐까 한다.

 

바리스타 전문 기계인만큼 세세한 기능들은 너무나 많아 "더 자세히 보기"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으며 단순한 방식이 아닌 하나부터 열까지 내 손으로 추출하는 커피머신이기에 처음에는 다소 힘들 수가 있지만 그 또한 재미로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며 익숙해질 경우 카페에서 먹는 그런 커피맛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