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쿠압력밥솥10인용 추천 BEST4 정리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쿠쿠압력밥솥10인용 추천 BEST4 정리

by IT_잡다남 2021. 10. 8.


쿠쿠압력밥솥 10인용 추천 BEST5를 준비해보았다. 압력밥솥 고르는 기준은 4~5인용이면 10인용을 권장하는 바이기 때문에 이처럼 기준에 맞는 용량으로 잘 선택해서 고르는 것이 좋으며 10인용 쿠쿠압력밥솥 중 가장 평판이 좋은 제품들 특징을 정리해보면서 추천을 해보았으니 "더 자세히 보기" 를 통해 해당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등 확인이 가능하겟다.

 

1) 쿠쿠 IH 전기압력밥솥 10인용



스테인리스 재질로 된 분리형 커버는 위생적이며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간편하다.그리고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대기전력 원스톱 차단스위치가 하단에 부착이 되어 있어 전기요금 절감도 가능하여 실용적으로 밥솥을 사용할 수 있겠다.

내솥 또한 스테인리스도 되어있는데 60도의 둥근 형상으로 되어있어 안과 밖 모두 열 전달을 골고루 할 수가 있어 최고의 밥맛을 구현해 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그리고 취사시 열을 보존해주는 신개념 버블코팅이 열 전달과 보존을 극대화하며 기존 대비 초고압력 2기압 제품답게 딱딲한 곡물도 맛있게 구현해낼 수 있는 밥솥이다.

그외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뉴들을 쉽게 터치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증기가 셀틈이 없는 2중 모션 패킹, 삶는 것과 같은 자동살균세척과 22중 안심시스템까지 왜 쿠쿠가 압력밥솥 시장에 강자인지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소개를 하고 싶다.

1) 쿠쿠 IH 10인용 더 자세히 보기

 

2) 쿠쿠 트윈프레셔 IH전기압력밥솥 10인용



두가지 압력으로 즐기는 새로운 밥맛 경험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무압부터 초고압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요리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밥맛을 지을 수가 있다. 곡물이나 잡곡밥에는 초고압으로, 초밥이나 덮밥, 김밥에는 무압으로 취사를 하면 더욱 목적에 맞는 밥맛을 만나볼 수가 있겠다.

원터치 분리형 커버와 이중모션패킹, 하단에 역시 대기전력 차단스위치로 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함에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며 스테인리스의 분리형 커버와 내솥이 열 전달, 열보온등 탁월한 밥맛을 유지를 시켜줄 것이다.

무엇보다 강력한 고압과 부드러운 무압이 되는 트윈프레셔 방식이므로 이 제품에는 정말 밥맛에 예민하신 분,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겨 해먹으시는 분들게 목적에 맞는 요리에 따른 밥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이다.

그 밖에 야간 음성볼륨 설정, 광터치 네비게이션, 화면조명절전기능, 맞춤밥맛, 맞춤보온, 22중 안전장치 등 쿠쿠만의 기본 설정 기능들이 당연히 적용되어 있겠다.

2) 트윈프레셔 IH전기압력밥솥 더 자세히 보기

 

3)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압력밥솥 10인용



트윈프레서 마스터셰프 압력밥솥은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바로 취사중에 재료를 넣어 요리를 할 수 있는 오픈쿠킹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데 나물밥, 건강죽, 무압찜, 이유식과 같은 음식에 매우 활용도가 높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그리괴 트윈프레셔 기능으로 고압과 무압의 적절한 조화로 원하는 밥맛을 맞춰 지을 수가 있기 때문에 제품명처럼 최적의 요리와 밥맛을 구현해 놓기에 적절한 압력밥솥 버전이라 할 수가 있겠다.

그 밖에 가정 간편식 조리도 가능한데 전자레인지에 비해 마름 현상이 덜해서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비교시 높아진 풍미와 더욱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조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

쿠쿠 마스터셰프는 미니멀하면서도 따뜻한 밥솥 감성, 그리고 현대적인 밥 솥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가 있으며 쿠쿠만의 세련됨을 느낄 수 있는 외관을 갖고 있는 것 또한 장점인 것 같아 젊은 부부,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 디자인이라 표현하고 싶다.

3)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밥솥 더 자세히 보기

 

4) 쿠쿠 열판압력밥솥 10인용



마지막 제품은 쿠쿠열판압력밥솥으로 열판과 IH 차이는 가열방식의 차이가 있겠다. 열판의 경우 말 그대로 밑면의 열판으로만 가열되는 방식이라면 IH는 전자기유도작용으로 내솥이 통째로 가열되는 방식이다. 밥맛은 실제로 후기들을 보면 크게 차이가 없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후기들이며 자세한 후기는 "더 자세히 보기" 를 통해 확인해볼 수가 있겠다.

열판압력밥솥은 스테인리스 커버로 고온과 고압 상황에도 뛰어난 열 전도율을 가지고 있으며 분리형 커버이기도 하다. 그리고 내솥은 다이아 쉴드층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면서도 이중 스팀캡이 강한 증기를 두번 차단하여 안정성에도 강화가 된 제품이다.

그외에 밥물고입 방지 배수로가 있어 밥맛을 신선하게 유지하며 가격 또한 가성비 제품이라 마지막 제품으로 추천하는 바이다.

4) 쿠쿠 열판압력밥솥 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