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BEST4 추천 정리
본문 바로가기
BEST 추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BEST4 추천 정리

by IT_잡다남 2021. 9. 11.

굉장히 많은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종류들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반면 어떤 안마의자를 선택할지에 대해서는 고심이 많은 것으로 안다.

그래서 오늘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후기가 좋은 BEST4 추천 리스트를 추려해보았으며 제품별로 비교 분석하기 용이하게 정리를 해보았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자.

 

 

1) 바디프랜드 레그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중 기본형에 속한 안마의자라 할 수가 있겠다. 어느 곳 하나 빠짐없이 구석구석 안마를 해주는 제품으로 내부 시트의 에어들이 어깨/팔/엉덩이/종아리/발들을 시원하게 눌러주며 등 부분에는 S&L 프레임의 상체 안마볼 마사지들이 담담을 해준다.

그리고 발바닥은 2STEP 롤러 마사지로 시원하게 지압을 해주는 전체적인 방식이다. 그 밖에 핸드폰에 있는 내장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과 등과 허벅지 부분 온열 기능을 이용해 겨울같은 경우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안마를 느낄 수가 있으며 래그넘 제품을 이용해 온몸을 이완시켜 숙면과 안마효과를 극대화하는 무중력모드도 이 제품이 담겨져 있다.

디자인은 보다시피 고급스럽고 모던한 모카브라운 색상의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어있어 온 가족이 거리낌 없는 색상과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에 고급스러운 느낌은 확실히 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을 하고 싶다.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더 자세히 보기

 

 

2) 바디프랜드 팬텀2코어 (2021년형)



바디프랜드에서 2021년 새롭게 태어난 팬텀2 코어 안마의자는 발바닥 롤링이 추가가 되어 다시 재탄생하게 되었다고 한다. 래그넘 안마의자와 비교해서 다른 점은 새로운 기능인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있다는 것이다.

이 브레인 마사지는 뇌파 유도 사운드와 마사지와의 결합을 통해 집중력, 뇌의 휴식 등에 도움을 주는 더욱 업그레이드가 된 안마방식이라 생각을 하면 되며 다양한 모드를 통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활력, 두뇌 휴식 등등 효과를 맛볼 수가 있겠다.

그리고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XD 안마모듈이 장착이 되어있는데 입체 안마볼이 앞뒤, 상하로 움직여 좀 더 깊이 있는 안마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된 안마 모듈이 팬텀2 코어에 적용이 되어있다.

그 밖에 래그넘에 없는 소화숙취해소 모드, 요가모드, 림프마사지모드, 하지림프 등 추가적인 신규 안마모드가 내재가 되어있어 내 몸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안마모드로 휴식을 취할 수가 있다는 차이점 또한 있겠다.

 

 

바디프랜드 팬텀2코어 안마의자
더 자세히 보기

 

 

3)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플러스



3번째 제품은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플러스입니다. 이름처럼 엘리자베스하면 생각나는 로얄블루컬러의 품격있는 색상과 우아한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엘리자베스만의 특별함은 바로 첫번째 4D 안마볼에 있겠다.

4D안마볼은 앞/뒤/상/하로 움직여 개인 취향에 맞게 깊이 있는 안마를 하게 해주는 시스템인데 3단계까지 나눠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조절 가능하다. 그리고 두번째는 다리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주는 솔루션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 종아리 후면부터 양측면, 발등과 측면, 발바닥까지 4가지의 종아리 관련 마사지로 여성들의 아름다운 각선미 관리에도 효과가 좋은 버전이 바로 엘리자베스플러스가 아닐까 싶다.

그 밖에 추가적으로 팬텀2코어 제품에도 적용되어있는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의 내장과 온열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무중력모드, 스윙 각도 조정 등 사용자들을 위한 섬세한 고려의 부가 기능 또한 적용이 되어 있겠다.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플러스
더 자세히 보기

 

4) 바디프랜드 퍼스트레이디2



숨겨진 가성비? 제품이라고 소개를 하고 싶은 마지막 추천 제품은 퍼스트레이디2이다. 베스트셀러 답게 다시 돌아온 퍼스트레이디2는 앞서 팬텀2코어 제품에도 소개드린 XD안마모듈의 적용으로 개인 체형과 압각에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L 프레임의 빈틈없는 조화로 목부터 허리 그리고 다리 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제공해주는 베스트셀러 안마의자라고 소개를 해드리고 싶다.

색상과 디자인은 우아한 블러쉬골드 컬러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의 느껴지는 디자인이며 어르신 분들의 선물에도 부담이 없는 색상과 디자인의 조화이다. 가성비 제품이라고 소개를 드린 만큼 다양한 퍼스트레이디2의 자동모드 또한 내재가 되어 있어 단순한 안마보다는 피로와 색다른 기능 및 관리까지 모두 가능하고 쉬운 조작방법으로
사용자의 몸의 피로와 휴식을 잘 풀어주는 그런 안마의자라고 추천을 해드린다.

 

 

바디프랜드 퍼스트레이디2
더 자세히 보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정품등록 방법


 

1) 주문한 바디프랜드 제품의 주문 화면 캡쳐하기 -> 2) 제품 후면 하단에 있는 바코드 이미지를 선명하게 촬영하기 -> 3) 바디프랜드 온라인팀에 전화해서 증빙서류 제출 후 등록완료 받기

 

※ 정품등록시 A/S 무상기간이 적용되기 때문에 반드시 해야하는 절차라고 말하고 싶다.

 

 

댓글